- 국민신문고 통합 안내
- 온라인민원은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2020년 12월 18일부터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일원화되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.
- 국민신문고 이용 관련 : 1600-8172(국민신문고 헬프데스크)
- 새올전자민원신청 시스템 임시운영 종료 안내
-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인하여 중단되었던 국민신문고 서비스 재개(2025.10.28. 19:00 ~)에 따라, 새올전자민원시스템 임시운영을 종료합니다. 온라인민원은 국민신문고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임시운영 기간 : 2025.10.2.~2025.10.31. 18:00
- 2020년 12월 18일 이전에 접수된 민원과 임시운영 기간 접수된 민원 내역은 새올전자민원(나의민원조회)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최종수정일 : 2025-11-10 15:53:25